본문 바로가기

구강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비교 및 가격 (이지클린, 프로텍티브클린)

전동칫솔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어떤 것이 있나요? 많이 들어본 브래는 브라운과 필립스입니다. 

 

오늘은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에 대해서 가격과 제품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전동칫솔 중에서 인기가 있는 이지클린과 프로텍티브클린 제품을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시중에서 필립스 소닉케어 이지클린 HX6521/02 제품은 본품 1개에 약 5만 원대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고, 리필모까지 포함된 경우에는 7만 원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4.0 제품은 약 12만 원대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고,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에디션 제품은 약 14만 원 후반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은 고정된 가격은 아니라서 더 비싸질 수도 있고 저렴해질 수 있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이지클린과 프로텍티브클린 제품 비교

필립스 전동칫솔은 전 세계 치과전문의가 추천하는 음파칫솔로 균일한 힘과 압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항상성이 뛰어난 모터 기술을 탑재하여 양치할 경우 일정한 세정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입니다. 

 

각 칫솔모에 따라서 치아 표면 착색의 2배를 제거하고 플라그를 10배 제거하는 등 뛰어난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지클린 더블핸들 프로텍티브클린 4.0
 
작동방식 음파식 음파식
전원방식 충전식 충전식
진동수(분당) 31,000회 31,000회
타이머 0 0
모드 - 3가지
자외선 살균 - 0
부가기능 - 스마트기능
  최저가격 > 최저가격 >

 

이지클린 더블 핸들은 전동칫솔이 가지고 있는 최소한의 음파식 제품으로 치아의 착색이나 플라그를 제거해줍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에 세부적인 모드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프로텍티브클린 4.0은 3.0과 차이는 혀클리너의 유무로 있으면 3.0 에디션이고 없으면 4.0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지클린과 다르게 세정, 미백, 잇몸케어 등 3가지 모드 선택이 가능하고, 압력 감지와 알림으로 잇몸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UV칫솔모 살균기가 있어서 칫솔모에 세균이 증식할 수 없게 관리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용 케이스는 이지클린에는 없고 프로텍티브클린에만 있다고 참고하세요.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치솔 중에서 인기가 있는 제품의 가격과 특징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랄비와 다르게 필립스는 진동수가 31,000회로 동일한데 세정모드와 고급 기능에 따라 제품의 시리즈가 달라집니다.

 

▶ 오랄비 전동칫솔 비교 및 가격 (프로2500, 지니어스9000)

 

오랄비 전동칫솔 비교 및 가격 (프로2500, 지니어스9000)

시중에 다양한 전동 칫솔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인기가 높은 브라운 오랄비 전동칫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랄비 전동칫솔 최저 가격 오랄비 전동칫솔 시리즈는 다양하게 있

budori.tistory.com

 

세정모드나 고급 기능을 원한다면 다이아몬드클린 시리즈 제품으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